쿠팡에서 쇼핑하다가 맘에 드는 옷을 샀는데 진짜 저렴하면서 막 입기도 좋아서 리뷰 써봅니다. 혹시 사고 싶은데 쿠팡은 복불복이라 운이 좋으면 괜찮은 제품을 받고 아님 다시 반품해야 하는 일들이 생깁니다. 특히 저는 와우에 무료반품이 가능하니까 자유로운데 와우이용
안 하시는 분들이 계시니까 사진은 괜찮아서 샀는데 실제로 그지 같은 게 오면 환불해야 하는데 비용이 나가니까 어쩔 수 없이 옷장에 처박아놓고 돈만 버리는 일들이 저도 그랬고 다들 경험 있으시잖아요. 그런 일들이 일어나기 전에 혹시나 검색으로 제 블로그를 보시고 결정하시라고 제가 솔직리뷰 올립니다. 제가 느낀 그대로 글을 쓰는 것이고 아주 주관적이라는 것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합니다.
현재 쿠팡에서 14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.
컬러종류는 화이트/ 블랙/ 소라
총 4개의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.
쿠 X 에서 검색하시면 나옵니다.
여신 브이넥 랩 크롭 반팔 SDHXA2180
아이보리랑 소라 고민 중에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.
더 무난해 보일 것 같아서 고른 선택이었습니다.
사이즈별로 있습니다.
M, L, XL, 2XL
입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.
모델 아니라서 죄송합니다.
XL로 구매했고 살 때 당시에는 살이 쪄있어서 큰 사이즈로 샀는데 지금은 살이 좀 빠져서 헐렁합니다. 루즈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달라붙는 핏은 싫어하거든요~ 자기 사이즈대로 사시면 됩니다.
마르신 분인데 가슴이 큰 편이시라면 큰 사이즈로 시키셔야 합니다.
지금은 마른 66 정도 되지만 입었을 때 옷이 커져서 브래지어 끈이 보일랑말랑 합니다. 기장은 크롭으로 되어있는데 키가 158.8cm인 저에게 노멀 한 길이입니다. 크롭느낌은 없습니다.
재질은 폴리에스터에 나일론입니다.
판매용 모델 사진 보시면 면처럼 나왔는데 절대 면아니고 반질반질하면서? 반짝거리면서 광택이 느껴지는데 또 여름용이다 보니 굉장히 얇으면서 흐물흐물한 소재입니다. 래시가드 아시죠? 래시가드로 만든 그런 재질 같습니다. 그리고 랩처럼 감싸진 부분이 약간 들썩거리면서 움직일 때 살짝 노출이 걱정되기도 하거든요?! 옷에 붙이는 테이프도 팔던데 그걸로 붙이고 다니셔도 되고 저는 딱히 신경이 쓰이지 않기 때문에 입고 다니지만 노출이 꺼려진다면 안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 엄청 펄럭거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사소한 부분이 신경 쓰이시는 분이라면 말리겠습니다.
바느질 부분에서도 거슬리면 사지 마세요.
싸구려옷이다 보니 박음질이나 이런 면에 굉장히 거슬립니다. 실밥들이 튀어나와 있고 솜 같은 뭉치들도 보이고 오자마자 가위로 정리 다하고 입었습니다.
저는 저렴한 가격에 메리트를 두었기 때문에 그런 것들은 문제로 삼지 않습니다. 질 좋은 옷을 찾으시면 비싼 옷을 사셔야겠습니다. 가성비에서는 괜찮다고 생각한 옷입니다.
랩의 스타일이고 넥라인이 엄청 파이지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심하게 파인정도는 아니고 사진에서 보는 거랑 똑같고 부담스럽게 파여서 안에 나시 입어야 할 정도는 아니고 화이트인데 안에 블랙속옷을 입었을 때 비침이 없었습니다. 그래도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안에 나시 입으시고 입으셔도 괜찮습니다.
입고 카페로 나왔습니다.
일상복으로 입고 다니셔도 괜찮고 헬스장 운동할 때, 요가, 필라테스도 좋을 것 같습니다.
산책 다닐 때도 입고 나갔는데 너무 가볍고 입은 것 같지 않은 느낌에 몸이 가벼워서 더 잘 걸을 수 있었습니다.
마르고 옷 빨이 잘 서시는 분들은 힙하게 입으셔도 예쁘고 정장바지에도 잘 어울립니다.^^